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도착한 상품이 오배송,불량,파손일경우 처리방법
작성자 테팔온라인 (ip:)
  • 작성일 2018-02-23 15:08:4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65
평점 0점

오배송

-주문하신 상품과 관련없는 물건이 도착하였을경우

테팔온라인 내용접수 > 오배송상품 포장 > 오배송상품 맞교환

오배송상품을 사용 하였거나 밀봉된 포장을 개봉하였을 처리가 불가능 할 수 있으니 반드시 정품박스의 모델명을 확인 후 개봉하여주세요.


불량

1. 맞교환 : 테팔온라인 내용접수 > 불량상품포장 > 새상품맞교환

2. 제품테스트 : 테팔온라인 내용접수 > 불량상품포장 > 회수진행 > 검수 > 새상품교환


-외관상 불량이 확실한경우만 그린루프트몰에서 제품 맞교환(1번항) 처리 해드립니다.

소음이나 작동이상등 확인이 어려울경우에는 제품 수거 후 제품테스트(2번항) 새상품교환처리 됩니다 . (불량이 아닐경우 왕복운임 고객부담)

-구입 후 1개월이내 접수건은 그린루프트몰에서 모두 처리되며, 구입 후 1개월이상 지난 상품은 본사 서비스센터에서 처리됩니다.

제품 보증기간내 제품 원천 불량일경우 무상처리됩니다. 단, 사용자 과실일 경우(파손이나 사용 부주의등)에는 유상처리됩니다.


파손

-주문하신 상품이 파손되어서 도착했을경우

테팔온라인 내용접수(파손사진확인) > 파손상품 포장 > 맞교환


그린루프트몰 Q&A게시판이나 고객센터(1566-9581)로 연락주시면 빠른시일 안으로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
상품문의
장바구니
위시리스트
상품검색
이전페이지
Top

열기 닫기